통신업 종사자들의

모든 이야기 모이는 곳

모비고 커뮤니티 종사자게시판 인기게시물

커뮤니티 바로가기
1

가입년수29년 KT 이동했는데 찜찜하네요 ㅡㅡ

2

노안으로 속상....

3

아...SK기기변경 어르신들...

4

오늘 장 살벌하네요~

5

다들 뭐하세요? ㅡ.ㅡ

6

KT도매거래처가

7

온누리 상품권

8

너무 심심해서 ... 한달결제하고 왓습니다

9

ㅎr..

10

삼성계정ᆢ휴대폰도사님판사님도와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