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신업 종사자들의
모든 이야기 모이는 곳
모비고 커뮤니티 종사자게시판 인기게시물
가입년수29년 KT 이동했는데 찜찜하네요 ㅡㅡ
노안으로 속상....
아...SK기기변경 어르신들...
오늘 장 살벌하네요~
다들 뭐하세요? ㅡ.ㅡ
KT도매거래처가
온누리 상품권
너무 심심해서 ... 한달결제하고 왓습니다
ㅎr..
삼성계정ᆢ휴대폰도사님판사님도와주세요
통신사
개통
정보